정체된 현재를 넘어 탈중앙화된 미래로 나아갑니다.
Peer는 한국을 기반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통해 각종 문제를 해결하며, 전 세계로부터 다양한 협업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Peer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블록체인/분산원장 기반 인프라 그리고 프로그램 기술은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Peer에 참여하는 회사는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성을 유지하면서도 상호간에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Peer에 있는 사람들은 2013년부터 R3, 펜부시, 인터체인 재단 등 유수의 글로벌 블록체인 관련 기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2018 Deconomy에서 ‘블록체인과 거래’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습니다. 이 강연에서 비탈릭은 이더리움의 발전을 위한 모든 노력들이 사실상 이더리움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산업 전체를 위한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Peer는 사업가, 엔지니어, 투자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생태계를 함께 만들고자 모인 협업체입니다. Peer는 기존의 사업처럼 법적인 구속 관계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Peer는 단지 혁신을 추구하고…
CBDC(중앙은행 디지털통화) 전문가 4명이 디코노미에 모여 CBDC의 현재와 잠재력에 대한 토론을 펼쳤습니다. 이안 그리그, 스탠리 용, 안토니 루이스, 클라스 톰슨이 패널로 참석하였으며 토론 주재자는 백종찬 씨입니다.
비탈릭 부테린 한국 블록체인 미디어인 블록인프레스가 암호화폐를 주제로 첫 연례 블록체인 포럼인 ‘디코노미’를 개최합니다.
Peer는 목적지향적입니다. Peer는 당연한 것들에 질문을 던지며 도전하고 또 도전합니다.
한국 블록체인 미디어인 블록인프레스가 암호화폐를 주제로 첫 연례 블록체인 포럼인 ‘디코노미’를 개최합니다.